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제네시스’ 공개

2020년 07월 22일 14시 55분 53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2일) 레어 용병 ‘제네시스’를 공개했다.

 

226번째 용병 ‘제네시스’는 전장의 뒤편에서 미사일을 퍼부어 함께 싸우는 아군을 보호하고 단숨에 전투 상황을 장악하는 막강한 공격력의 소유자다.

 

특히, ▲공중으로 날아올라 폭탄을 떨어트려 공격하는 ‘모던어택’ ▲여러 개의 미사일 발사대를 설치해 일정 범위 안에 위치한 상대를 공격하는 ‘부대지원’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전자탄’ 등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기술을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늘부터 8월 12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불타야제맛’, ‘왕대박 돈주머니’, ‘장난감 검’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경험치가 2020% 상승하는 버닝 효과가 적용돼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누적 출석일에 따라 ‘커스텀 메달 30P’는 물론, ‘유니크 장비 보급 3종’, 각종 코스튬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 기록 시 ‘K의 완소 메달 상자’와 ‘분노의 메달 합성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유니크 용병 소환서’, ‘차원조각 2000개’ 등 각종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미스터리 선물상자’도 제공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영구장비 보급’과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 ‘스페셜 메달박스’를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