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릴리’ 공개

2020년 08월 26일 14시 25분 1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6일) 레어 용병 ‘릴리’를 공개했다.

 

227번째 용병 ‘릴리’는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꿈가루를 퍼트려 상대를 잠재우는 능력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을 공격한 상대를 잠재우는 ‘꿈의 오로라~’ ▲주변에 꿈가루를 뿌려 모두 잠들게 만드는 ‘모두 잠이 들어버렸네~’ 등 공격과 방어 등 전략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9월 9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장난감 검’, ‘100% 강화카드’, ‘코스튬 보급 상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무기, 갑옷, 투구 등 각종 ‘영구장비 보급’과 ‘왕대박 돈주머니’, ‘육성 복구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 시 누적 일수에 따라 ‘용병 치장 패키지’, ‘초대박 메달 뽑기’, ‘레어 용병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고급무기 선택권’, ‘ALL 육성 복구권’ 등을 선물하고, 공격 500회를 기록하면 ‘분노의 메달 합성기’, ‘K의 완소메달상자’를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