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호라이즌 제로 던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1년 04월 14일 14시 01분 24초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호라이즌 제로 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템 상점에 '호라이즌 제로 던'의 주인공인 에일로이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이 출시되며, 신규 토너먼트 ‘에일로이 컵’과 신규 기간 한정 모드 ‘팀업! 에일로이와 라라’가 진행된다.

 

에일로이 의상과 함께 16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만날 수 있는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에는 블레이즈 캐니스터 등 장신구, 글린트호크 글라이더, 에일로이의 창 곡괭이, 하트라이즌 이모트 및 실드위버 랩핑 시트지가 포함돼 있다. 모든 아이템들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며, 번들로 구매 시 하늘의 감시자 에일로이 로딩 화면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일로이 의상을 보유하고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바눅 아이스헌터 의상을 본뜬 아이스헌터 에일로이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다.

 

14일에 진행되는 신규 토너먼트 ‘에일로이 컵’은 플레이스테이션 4&5 전용의 듀오 토너먼트이다.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에일로이의 특성을 살려 활로 상대방을 처치할 경우 높은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지역별 최상위 팀에게는 아이템 상점에 출시되기 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이 먼저 제공된다.

 


 

‘팀업! 에일로이와 라라’는 전설적인 두 게이밍 레전드, 에일로이와 라라 크로프트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신규 기간 한정 모드로, 16일 오후 10시부터 18일 오후 10시까지, 이틀간 즐길 수 있다. 듀오 모드로 진행되며, 게임에 입장 시 자동으로 한 명은 에일로이, 다른 한 명은 라라 크로프트 의상을 착용하게 된다. 에일로이는 활, 라라 크로프트는 쌍권총만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제작 실력을 쌓아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호라이즌 제로 던'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25일까지 본편과 The Frozen Wilds 확장판이 포함된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PC 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 '갓 오브 워'의 크레토스, '헤일로'의 마스터 치프 등에 이어 '호라이즌 제로 던'의 에일로이가 포트나이트 섬을 찾았다.”라면서, “게이밍 레전드 시리즈의 최신 아이콘인 에일로이를 환영해 주시기 바라며, 에일로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신규 토너먼트와 기간 한정 모드를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호라이즌 제로 던 번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