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배틀패스에 축구 슈퍼스타 네이마르 주니어 추가

2021년 04월 27일 13시 49분 22초

포트나이트 섬에 파리의 브라질리언 축구 슈퍼스타가 찾아왔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네이마르 주니어의 아이템과 퀘스트, 토너먼트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사용자들은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네이마르 주니어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섬의 축구 플레이어 캐릭터들과 대화하면 축구공 이모트 장난감과 네이마르 주니어 배너를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들이 제공하는 퀘스트 완료 시 네이마르 주니어 테마의 마타도르 로딩 화면과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을 입고 장난감 축구공을 500M 이상 차면 귀중한 트로피 등 장신구가, 장난감 축구공으로 골을 넣으면 공격적인 재규어 곡괭이가 제공되며, 적 세 명을 처치하면 내면의 원시 스타일을 일깨우는 쉿 이모트를 얻을 수 있다.

 


 

네이마르 주니어 퀘스트가 끝나도 챕터 2 – 시즌 6 에픽 퀘스트를 일정 수 이상 완료하면 네이마르 주니어 세트 아이템과 네이마르 주니어 의상의 전시 버전, 노란색, 파란색, 초록색 유니폼을 본뜬 다른 아이템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28일에는 ‘네이마르 주니어 컵’이 진행된다. 솔로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네이마르 주니어 컵’은 3시간 동안 최대 10번의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지역별 최상위 플레이어는 네이마르 주니어의 원시 스타일을 담은 커스텀 디자인 축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토너먼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핀 승자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는 네이마르 주니어를 기념한 ‘고 크레이지 아레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27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고 크레이지 아레나’ 모드는 파워업이 적용되고, 무한 부활이 활성화된 8대8 전투로, 200킬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한다. 또한, 파리 테마의 웰컴 허브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 5월 크루 팩의 주인공에는 해골 영혼 강탈자 데이모스가 선정됐다. 크루 팩 사용자들에게는 현재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Bucks 그리고 데이모스 의상과 더불어 슬픔의 칼날 등 장신구, 슬픔의 손도끼 곡괭이, 죽음의 에코 랩핑 시트지, 데이모스 해골 스토커 로딩 화면 등 네오 지하세계 세트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의 PVE 모드인 ‘세이브 더 월드’의 영구 사용권 역시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5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특별한 포트나이트 크루 보너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배틀패스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축구 팬들을 매료시키는 슈퍼 플레이의 주인공, 네이마르 주니어의 의상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시길 바라며, 실물 커스텀 디자인 축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네이마르 주니어 컵’과 포크리 ‘고 크레이지 아레나’ 모드에도 많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라면서, “해골 영혼 강탈자 데이모스의 의상과 아이템, 배틀패스와 1,000 V-Bucks에 특별히 ‘세이브 더 월드’ 영구 사용권을 받아볼 수 있는 5월의 크루 팩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