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7 업데이트 '외계인의 침공!!'

2021년 06월 09일 14시 52분 54초

이번에는 포트나이트 섬을 침공한 외계인을 막아야 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섬을 침공한 외계인을 상대해야 하는 챕터 2 – 시즌 7이 업데이트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챕터 2 – 시즌 7에서는 포트나이트 섬을 침공한 외계인과 이에 맞서는 닥터 슬론 & IO 세력의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무기 및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재료 아이템인 너트와 볼트를 이용해 직접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먼저, 외계인이 타고 온 비행접시(UFO)가 등장했다. UFO에 잡힌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섬의 다른 장소로 옮겨지게 된다. UFO를 공격해 빼앗아 타면 납치 광선과 에너지 캐논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다른 팀원과 함께 승선할 수 있다.

 

외계인의 카이메라 광선총은 재충전 시간 외에는 계속해서 광선을 발사할 수 있다.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지만, 구조물에는 큰 데미지를 입히지는 못한다.

 

IO 세력의 신규 아이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동소총은 조준 시나 비조준 시 모두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닥터 슬론을 해치우면 특별 개조해 더욱 강력해진 파동소총을 획득할 수 있다.

 

범위 내의 모든 적과 상자를 표시해주는 정찰용 스캐너도 이용할 수 있다. 광선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정찰용 스캐너가 광선을 자동으로 재생한다. 표면을 뚫고 발사할 수 있는 저격소총인 레일건은 UFO에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조준선이 보이기 때문에 조심히 사용해야 한다.

 

챕터 2 – 시즌 6에서 야생 동물을 사냥해 얻은 재료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었던 것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너트와 볼트를 입수해 무기를 만들 수 있다. 너트와 볼트를 돌격소총과 조합하면 점사 돌격소총을 얻을 수 있으며, 기관단총과 조합하면 속사 기관단총, 산탄총과 조합하면 레버 액션 산탄총을 만들 수 있다. 이 무기들은 전리품으로 발견할 수 없고 제작으로만 획득 가능하다.

 

한편, 챕터 2 – 시즌 7의 새로운 배틀패스도 출시됐다. 기존 배틀패스는 일정 시즌 레벨이 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업그레이드 배틀스타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배틀스타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5개가 추가된다.

 

시즌 레벨을 올려 보상을 모으면 더 많은 배틀패스 페이지가 잠금 해제되며, 해당 페이지의 다른 모든 보상을 획득하면 외계인을 믿는 펑크록 가수 써니, 기계 예술가 구기몽 등의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00 레벨에 도달하면 릭 앤 모티의 은하계 여행자 릭 산체스가 제공되며, 배틀패스 보상 100가지를 모두 받은 후에는 추가 페이지에서 배틀스타를 사용해 닥터 슬론 등 여러 캐릭터의 세련된 신규 의상 스타일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외계인 카이메라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섬을 탐험하거나 우주에서 온 상자의 수수께끼를 풀어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를 모아 두상, 눈과 피부 색상, 무늬, 갑옷 색상 등 카이메라의 추가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80만 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7에서는 원시시대로 돌아간 포트나이트 섬을 침공한 외계인과 이들과 맞서는 닥터 슬론 & IO 세력 간의 다툼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들로 원시시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시즌 레벨에 상관없이 원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새로워진 이번 시즌 배틀패스를 통해 100가지 이상의 아이템과 V-Bucks도 얻으시고, 자신만의 특별한 외계인도 만들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