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시작

2021년 06월 25일 13시 21분 47초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 6월 24일(목) 20시 ‘오픈 리부트 서버’를 새롭게 탈바꿈하고, ‘100레벨 점핑’과 ‘WAVE 이벤트 강화’, ‘공성/스팟 점령’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에서는 오는 7월 전체 서버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많은 회원이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Lv 점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1st WAVE 이벤트’ 시점에 맞춰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달성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점검일에 자동으로 10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어서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에 보탬이 되는 ‘통합보급센터’도 개편했다. 통합보급센터는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와 아크 스톤’, ‘[이벤트]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 세트’를 추가하고, 캐릭터 생성 일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일주일에 3회씩 보급품을 지급한다. 또, 웹젠 PC방 접속과 ARS 인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급품이 주어지며, 캐릭터 레벨 달성과 보상 연속 수령에 대한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WAVE 이벤트’ 보상도 상향된다. 회차별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될 때마다 각종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 아이템도 주기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도록 ‘R2+사용 가능 시간’을 일일 최대 24시간으로 늘리고,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 내용 중 ‘데모자르 섬 개선’과 ‘레어 서번트 및 변신 추가’ 등도 공개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7월 15일까지 ‘고대의 강화 주문서 획득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개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고대의 무기/방어구 주문서’를 각각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스팟’과 ‘에텔리움 공성전’을 각각 7월 11일과 7월 14일에 선보인다.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과 ‘고대의 스킬북/스킬북 확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래스별 ‘[이벤트]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14일)’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와 ‘R2 이벤트 증표’, ‘서번트 95레벨 달성 이벤트’ 등 10가지 이벤트로 회원들의 게임 이용에 즐거움을 더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