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특별한 한정판 의상 선봬

2021년 08월 12일 14시 10분 37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특별한 한정판 의상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디션은 2021년 8월12일 점검 이후부터 8월26일 점검 전까지 '블랙라벨' 아이템을 판매한다.

 

블랙라벨 아이템이란 일정 기간 동안만 등장하는 한정판 세트 의상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독특한 개성의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높다.

 

오디션은 유저들의 성원을 반영해 이제까지 선보인 블랙라벨 아이템 전 품목을 이번에 다시 선보인다. 유저들은 일반 의상 아이템과 달리 전용 옷장과 배경화면, 옷장에서 갈아입을 때 발생하는 스페셜 연출, 친구와 함께하는 스페셜 감정 표현 등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는 추가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9월2일 점검 전까지 '라페스타 기네스 섬머시즌'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축제 기간 중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모드인 '기네스 모드'에 도전하고 가장 많은 음원 플레이 등 기록 달성을 통해 '라페스타 펫'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특별한 아바타와 함께 오디션 유저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디션은 기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팸(FAM)을 중심으로 활성화 된 유저 커뮤니티가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