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한정판 아트북 출간

2021년 08월 30일 14시 51분 54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개발사 넷마블넥서스) 한정판 아트북을 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 한정판 아트북은 시즌1~2까지의 일러스트, 원화, 콘셉트 아트, 스토리보드 등 다양한 아트 소스를 수록한 특별 북으로, 게임 제작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아트북에는 세븐나이츠2의 캐릭터 콘셉트, 의상 · 무기 디자인 등을 상세히 담고 있으며, 작업 당시 개발자들의 코멘트들도 일부 수록했다.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는 "세븐나이츠2 출시까지 개발자들의 많은 노력이 있었다. 특히, 실사형으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며 "아트팀에 핵심 인력들이 모이면서 게임 방향성과 정체성이 갖춰져 갔다. 아트북에는 초기 디자인 작업물도 공개해 게임 세계관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한정판 아트북에 고유의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소장 가치를 높이고, 희귀 플러스 펫 '역사의 기록자 노호'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동봉했다.

 

넷마블은 이번 아트북을 자사 온라인 쇼핑몰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9월17일까지 예약 판매하고, 9월 중 순차적으로 해당 상품을 발송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