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시티 스턴트’ 시리즈 6종 공개

2021년 09월 01일 16시 06분 50초

레고그룹(LEGO Group)이 조립과 스릴 넘치는 액션 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도전 정신을 기를 수 있는 ‘레고 시티 스턴트’ 시리즈 6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턴트 쇼 경기장과 트럭, 스턴트 파크 등 바이크 스턴트 경기 테마의 6종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몬스터 트럭과 바이크, 실감나는 장애물 등 경기장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것은 물론 스릴 넘치는 액션을 위한 특수장치가 다채롭게 적용돼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칠 수 있다.

 

먼저 ‘스턴트 쇼 경기장(60295)’ 세트는 간단하게 앞으로 밀면 출발하는 플라이휠이 장착된 스턴트 바이크와 몬스터 트럭을 이용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다. 지붕이 부서지는 자동차, 불 고리, 경사로 등을 활용해 실감나는 스턴트 액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핫도그 가판대, 시상대 등 다양한 소품과 6개의 미니피겨도 포함돼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다. 가격은 149,900원이다.

 

‘스턴트 쇼 트럭(60294)’ 세트는 트레일러가 달린 거대한 트럭을 스턴트 쇼 무대로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플라이휠 스턴트 바이크는 물론 배기관에서 불을 뿜어내는 대형 트럭, 실제 과녁이 작동하는 물탱크 등이 포함돼 화려한 점프 및 착지 묘기를 선보일 수 있다. 가격은 89,900원이다.

 

다른 세트와 조합해 나만의 스턴트 코스를 구성할 수 있는 ‘스턴트 파크(60293)’, ‘스턴트 대결(60299)’ 세트도 출시한다. 사실적으로 재현된 소품들을 배치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턴트 묘기를 구상하고 도전할 수 있다. 레고 시티 어드벤처 TV 시리즈 캐릭터 미니피겨와 플라이휠 스턴트 바이크로 구성된 ‘스턴트 바이크’ 세트 2종도 출시된다. 가격은 ‘스턴트 파크’ 39,900원, ‘스턴트 대결’ 29,900원, ‘스턴트 바이크’ 세트 9,900원이다.

 

‘레고 시티 스턴트’ 시리즈 6종은 내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 전국 레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