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ic Rumble, 2025년 11월 5일 정식 서비스 시작

2025년 10월 23일 15시 31분 45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소닉' 시리즈의 iOS/Android/PC(Steam/Google Play Games)용 완전 신작 타이틀 『소닉 럼블』이 2025년 11월 5일(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닉 럼블』에서는 Dr. 에그맨이 만들어낸 장난감 세상에서 장난감이 된 '소닉'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스릴 넘치는 장애물 코스와 경기장을 무대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소닉, 테일즈, 너클즈, 섀도우, Dr. 에그맨 등 '소닉'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컬렉션 요소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소닉 럼블』에서는 소닉의 세계관을 넘어선 크로스오버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세가의 타이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스트 캐릭터가 참전할 예정이니 이어지는 소식을 기대해 보자.

 


 

■다양한 대전 모드와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

 

본 타이틀에서는 스마트폰과 PC 간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모드는 기본적으로 3종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가장 많은 링을 획득하기 위해 겨루는 '링 서바이벌'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룰이 적용되며, 가장 먼저 골에 도달해야 하는 '런', 여러 가지 기믹을 회피해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팀원끼리 협력해 승리를 쟁취해야 하는 '팀', 그리고 링의 획득량을 겨루는 '링 배틀' 등 폭넓은 규칙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그린 힐'이나 '케미컬 플랜트'를 비롯해 '소닉' 시리즈에서 익숙한 테마와 기믹을 담은 75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등장한다.

 

더욱이 각 캐릭터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스킬 구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도 있다. 캐릭터마다 여러 개의 스킬 슬롯이 마련되어 있어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최강의 스타일을 찾는 재미가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플레이어끼리 힘을 합쳐 도전하는 신규 모드 '협력전'도 등장하며 전략적인 연계를 통해 다양한 방해 요소와 시련을 뛰어넘는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 등록 캠페인 개최 중!

 

현재 개최 중인 사전 등록 캠페인은 등록자 수 1,400,000을 달성하여 '링×5,000개', 챠오 이모티콘 '신난다', 버디 '크리스털 챠오', 스킨 '가넷 너클즈', 그리고 영화 『수퍼 소닉3』 한정 스킨인 '무비 소닉'의 배포가 확정되었다. 해당 특전들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 전원에게 증정된다.

사전 등록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이미지는 영어판 이미지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