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비버 2024 기자간담회

버닝비버, '게임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관에서는 '퓨쳐랩' 재단이 주관하는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가 진행된다.

[인터뷰] 조나단 로저스 개발 총괄 외

패스 오브 엑자일 2, '장르의 진화에 집중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에 앞서 마련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 조나단 로저스 그라인딩 기어게임즈 개발 총괄과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미디어 간담회

패스 오브 엑자일 2, '액션슬래시'로 업그레이드

2013년 출시 이후 최근에도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굳건한 팬덤을 보유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된다.

NHN, 2020년 2분기 영업익 265억… 전년비 4%↑ ON

NHN의 2020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한 4,051억 원, 영업이익은 4.0% 오른 265억 원, 당기순이익은 7.8% 상승한 187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20-08-07

서울 VR·AR 컨퍼런스 & 언택트 테크 컨퍼런스 개최 ON

가상증강현실과 언택트 산업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SEOUL VR·AR EXPO 2020’이 오는 13~15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언택트테크쇼(비대면산업박람회)’가 특별전으로 동시개최된다.

조건희 / 2020-08-06

BORA X 델리오, 디파이(De-Fi) 서비스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ON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의 개발사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디파이(De-Fi) 서비스 구축을 위해 국내 가상자산 렌딩 서비스 제공업체 ‘델리오(delio)’와 전략적 파트너십...

조건희 / 2020-08-06

이제이엔, 트윕 마켓 베타 서비스 기념 '마켓 판매왕' 실시 ON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윕’ 마켓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커머스 브랜드 ‘슈퍼플레이’와 마켓 판매왕 경품 이벤트...

조건희 / 2020-08-06

넥슨, 2020년 2분기 영업이익 전년比106% 상승 ON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Owen Mahoney 오웬 마호니)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6일 자사의 2020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조건희 / 2020-08-06

서든어택, 온라인 기반 토너먼트 시스템 업데이트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올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3탄으로 온라인 기반 토너먼트 시스템을 6일 업데이트했다.

조건희 / 2020-08-06

카트라이더, ‘16주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조건희 / 2020-08-06

월드 오브 워쉽, 독일 항공모함 정식 출시 ON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금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9.7 업데이트를 통해 독일 항공모함을 정식 출시한다.

조건희 / 2020-08-06

아키에이지, 8월 업데이트 ‘공성병기: 전쟁의 진화’ 열려 ON

아키에이지가 6월과 7월 신규 지역을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데 이어, 8월에도 공성 병기를 비롯해 게임 캐릭터들의 기술 추가하고 편의성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을 지속한다. ㈜엑스엘게임...

조건희 / 2020-08-06

포트나이트, 조이라이드 업데이트 실시 ON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에 ‘조이라이드’ 업데이트를 진행, 이제 차량을 운전할 수 있게 됐다고 6...

조건희 / 2020-08-06

제23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첫 온라인축제 프로그램 공개 ON

지난 6월 사상 첫 온라인축제 개최를 공식적으로 발표한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이하 만화축제)는 ‘언제 어디서나, 만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컨셉으로 제23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공식 포스터와 축제기간 ...

조건희 / 2020-08-06

콘진원, 콘텐츠 수출 현지화 일자리 지원 ON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 콘텐츠 분야 일자리 지원을 위한 ‘해외수출 콘텐츠 현지화 일자리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조건희 / 2020-08-06

넷마블, 자체 미디어 ‘채널 넷마블’에 선보인 웹툰 2종 호평 ON

넷마블은 지난 6월 9일 돈미니의 겜덕겜소를 처음 공개했다. 돈미니의 겜덕겜소는 네이버 게임 웹툰 ‘겜덕툰’의 작가 ‘돈미니’가 참여한 웹툰으로 넷마블의 신작 게임과 기존 출시작들을 작가가 직접 체험하...

이동수 / 2020-08-05

퍼펙트월드 CEO, '콘텐츠 소비, 5G 덕분에 극적으로 변한다' ON

퍼펙트 월드(Perfect World) CEO Robert H. Xiao 박사가 2020 중국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회의(China Digital Entertainment Congress, CDEC)에서 기조연설을 하면서, 5G...

조건희 / 2020-08-05

펄어비스, 설빙과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빙수 세트 출시 ON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무더운 여름 탈출을 위한 ‘설빙’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건희 / 2020-08-05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