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애니메이션협회,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남부지부와 MOU 체결

2020년 07월 14일 21시 59분 47초

‘(사)부산애니메이션협회(회장 류수환)’와 ‘사회복지법인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남부지부(이하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 지부장 김민정)’는 지역사회의 아동권리 증진과 공동사업 수행을 위해 7월 1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식은 (사)부산애니메이션협회 류수환 회장과 김민정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장 등 협회 및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남부지부 사무실에서 7월13일 오후 2시에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체계 구축 △공동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상호 호혜의 원칙에 따라 적극적으로 협력 △지역사회 아동권리 증진을 위해 실제적인 상호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 및 지원을 하는 등 “양 기관 협력”을 진행하며, 협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안전보호정책’을 이해하고 충실히 준수한다.

 

(사)부산애니메이션협회 류수환 회장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애니메이션 기업들이 101년 된 세이브칠드런과 함께 부산지역 아이들에게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어떤 방향을 제시하면 지역아동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 또한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이 더욱 협력하여 지역아동과 지역 사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