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년 04월 30일 15시 51분 02초

아이엠스쿨을 서비스하는 NHN에듀는 진은숙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진은숙 대표는 한글과컴퓨터 박성준 대표이사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진은숙 대표는 교통안전 메시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한 뒤 SNS에 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NHN에듀는 600만 회원이 가입한 국민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을 서비스하며 교육현장 내 학부모-교사-학생을 잇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진은숙 대표는 “미래 세대의 희망을 품고 있는 우리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교통안전 문화를 뿌리내리게 하는 것은 굉장히 주요한 우리 세대의 사명”이라며 “일상에서 늘 어린이들과 가까이 있는 NHN에듀는 앞으로도 교통안전에 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은숙 대표는 다음 참여 주자로 현대자동차 김정희 최고데이터책임자를 추천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고 교육부가 기획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마련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캠페인은 참여자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교통안전 표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