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하이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콜라보레이션

2021년 11월 22일 13시 41분 58초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협업해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에는 매튜 윌리엄스의 ‘6 Moncler 1017 Alyx 9SM’ 컬렉션을 본뜬 빛과 어둠을 품은 안드레와 르네의 의상이 포함돼 있다. 반응형 기본 스타일을 선택하면, 산을 오르거나 탑을 짓는 등 캐릭터가 위치하는 높이가 변화함에 따라 의상 색깔이 달라진다. 의상의 밝은 색상이 고도가 높아질수록 어둡게 변하며, 반대로 고도가 낮아지면 어두운 색깔이 밝게 바뀐다.

 

의상과 더불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등산용 우산 등 장신구, 진눈깨비도 가를 만큼 날카로운 우산 도끼 곡괭이, 프랑스 스타일의 우산 낙하산 글라이더도 아이템 상점에 입점했다.

 

몽클레르 클래식 세트 아이템들은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번들로도 제공된다. ‘몽클레르 클래식 번들’은 장비 번들과 함께 안드레와 르네 의상으로 구성돼 있다. 이 번들을 구매하면 산 정상 로딩 화면이 함께 제공된다. ‘몽클레르 클래식 장비 번들’에는 등 장신구와 곡괭이, 글라이더가 들어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는 지난 9월 럭셔리 패션하우스 발렌시아가와의 콜라보에 이어, 이번에는 하이패션 브랜드인 몽클레르와의 협업을 통해 또 다른 디지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리면서, "고도의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몽클레르 클래식 의상,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신규 디지털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특별하게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