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신청’ 시작

2021년 12월 17일 13시 23분 23초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준비한다.

 

웹젠은 어제(12월 16일)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선점 신청 모집’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5: Awaken’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먼저,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신청 모집’을 시작했다.

 

오는 12월 20일 00시까지 ‘R2’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하면 캐릭터명 신청 접수가 완료된다.

 

웹젠은 사전 접수를 신청한 회원에게 계정 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성별과 외형을 바꿔주는 아이템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12월 23일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5: Awaken’을 우선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각성 시스템'이다. 각성 퀘스트와 캐릭터 레벨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클래스마다 2개의 '각성 능력'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습득한 '각성 능력'에 따라 적합한 무기를 장착하면 '각성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게임 편의성 향상을 위해 ‘멀티 클라이언트’ 기능을 도입한다. 한 대의 PC에서 2개의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더욱 효율적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웹젠은 올해 ‘R2’의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R2naissance Part5: Awaken’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회원들과 소통에 나선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