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임인년 설 기념 ‘신비의 마스터리’ 등 이벤트 준비

2022년 01월 21일 12시 49분 39초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어제(1월 20일)부터 임인년 설을 맞아 ‘뮤 온라인’에서 ‘신비의 마스터리’와 ‘모스의 보물상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웹젠은 2월 10일까지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마스터리 장비’에서 행운 및 보너스 옵션이 나올 확률이 증가한다.

 

여기에 ‘신비의 돌’을 통해 기간제 아이템인 ‘마스터리 무기/방어구’를 영구적으로 변환할 수 있다. 무기는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을 획득하거나,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을 획득하면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3주 동안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주차별로 ‘마스터리 무기/방어구’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신비의 돌 포인트’를 1회마다 10포인트씩 누적으로 적립할 수 있다.

 

웹젠은 매주 마다 ‘신비의 돌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회원 50명에게 ‘+0 4차 날개’ 혹은 ‘+0 브릴리언트 방어구 풀세트’, ‘+0 만티코어 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백마법사’, ‘메이지’ 등 클래스의 능력치에 따라 적합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무기+방어구(기간제7일)'을 0원에 판매한다.

 

한편, 웹젠은 특화 서버 ‘엘도라도T’에서 ‘모스의 보물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엘도라도T’ 서버 오픈 이후부터 ‘축복의 보석 모스’에서 사용된 ‘축복의 보석(20개)’당 1개씩 ‘모스의 보물 상자’에 적립된다.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일정 확률에 따라 ‘모스의 보물 상자 당첨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티켓을 보유한 회원들은 누적된 축복의 보석에 1,000개의 보너스 축복의 보석을 더한 대량의 보석을 나눠 가질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