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엘리시아: 신의 시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3년 04월 19일 15시 15분 50초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엘리시아: 신의 시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누군가에게는 휴식이었던 장소, 현재는 불안과 두려움이 섞인 숨의 장소인 신규 필드 ‘엘리시아’에서 두 번의 시련에 마주한 주인공 일행의 여정을 담긴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몬스터 ‘안샤라’가 출현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검은 달의 시련’ 및 신규 몬스터 ‘키샤라’가 등장하는 ‘대지의 시련’을 오픈하고, 신규 NPC ‘이르판’을 선보였다.

 

또 한정 보상 ‘레트로 의상 선택권’ 및 ‘레트로 FX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시즌 3을 진행한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트와르’의 소식을 전하는 매거진을 콘셉트로 한 ‘에트와르 매거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출석, 미션 진행, 교환, 퀴즈 등 다양한 방식의 ‘매일매일 바뀌는 에트와르 소식!’, ‘지금 ,에트와르는?’, ‘제보를 받습니다’로 구성됐으며, ‘종결급 애완동물만 상자 시즌 2’, ‘베이지 원피스 세트 상자’, ‘블랙 시크 머리모양 영구 변경권’, ‘길드 반지 +9’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