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2023년 12월 22일 15시 01분 40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사격 딜러 캐릭터를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2023년 12월21일 점검을 통해 신규 아일리스 시나리오인 ‘Dead end’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나리오는 아일리스의 카니아, 마살라르, 지하 후문, 지하 폐기장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빌런 캐릭터인 ‘트루먼 박사’가 벌이고 있는 비밀스러운 실험의 정체를 조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유저들은 이후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에서 조력자로 등장하는 ‘하스 라버드’를 영입하고 퀘스트를 통해 전용 스탠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메탈아머를 입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나리오를 완료하는 유저 모두에게 이벤트용 데우스 마키나 무기 소환석을 지급한다.

 

아울러 12월21일 점검 후부터 2024년 2월1일 점검 전까지 출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출석 보상은 이벤트용 프랜스펄 포션, 이벤트용 강화 인챈트 안정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같은 기간 누적 플레이타임과 가문레벨 달성 정도에 따라 이벤트용 38등급 무기 상자,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2월21일 점검을 통해 신규 시나리오와 관련 있는 소장용 캐릭터 ‘레베카’도 선보였다.

 

레베카는 신규 아일리스 시나리오의 트루먼 박사에게 납치당해 연구를 돕던 천재 과학자라는 설정의 캐릭터로서 권총을 무기로 사용하며 방어구는 코트를 입는다.

 

일반적으로 사격 캐릭터는 기술 수치가 높지만, 레베카는 지능 수치가 높게 설정돼 있다. 전용 스탠스는 적에게 특수 탄환으로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메토레 드 비오시미’를 사용한다.

 

유저들은 린든 상자 개봉을 통해 레베카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개봉횟수에 따라 컬렉션 아일리스 캐릭터 카드 상자, 린든의 훈장 소환석, 파이어니어 토큰 등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