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빌, CBT 사전예약 실시

2018년 04월 12일 11시 20분 54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춤과 음악을 직접 제작하는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의 CBT(비공개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인 ‘댄스빌’은 전세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춤과 음악을 주제로,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신개념 샌드박스 게임이다. 실제 게임 배경음과 같은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관절과 프레임 조절로 원하는 모든 춤 동작을 만들 수 있어 게임의 높은 자유도와 창작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세계 유저들과 공유하거나 경연대회를 통해 경쟁을 할 수도 있어,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적 재미로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CBT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dancevil/evt_1520_cbt?lang=ko)를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는 전세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밝고 재치 넘치는 ‘댄스빌’의 게임 특징을 담은 CBT 홍보 영상을 테스트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VhEu4qMSm4w)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