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트토이컬쳐 2018’ 티켓 기부

2018년 04월 30일 15시 35분 34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문화나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제 NGO 한국구세군에 ‘아트토이컬쳐 2018’ 전시회 티켓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 소외 계층에 새로운 분야의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국구세군과 뜻을 모아 이번 티켓 후원을 진행했다.

 

‘아트토이컬쳐2018’은 장난감을 넘어 예술의 장르로 발전하고 있는 아트토이를 선보이는 전시 행사로, 매해 세계 여러 나라의 우수한 작품을 전시하며 관람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150팀이 참가해 전 세계 유명 아트토이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 외에도 어린이 대상 체험 이벤트, 단편 애니메이션 상영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토이컬쳐 전시는 문화 예술 분야를 우리 생활에 익숙한 장난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라 생각된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전 세계 다양한 아트토이 작품을 관람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