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초반부터 훈풍… 양대 마켓 TOP5 진입

하반기 초기대작 위용 뿜뿜
2018년 07월 28일 22시 54분 08초

하반기 모바일 초기대작 ‘이카루스M’이 론칭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사전 예약자 20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7만 명을 돌파하며 업계의 기대를 모은 바 있고, 특히 26일 론칭 후 이틀 만에 양대 마켓 매출 Top 5를 기록하며 2018년 하반기 대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카루스가 단기간 내에 좋은 성적을 올린 요인은 지상전뿐만 아니라 ‘펠로우’를 활용한 공중전으로 타 게임과 차별화, PC온라인 원작을 개발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직접 제작해 원작 본연의 재미 및 퀄리티 극대화, 모든 아이템은 게임플레이 중 습득 가능한 유료화 방침 등으로 유저몰이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이카루스M을 드디어 시장에 선보였다. 특히 이 게임은 탄탄한 콘텐츠 및 쾌적한 서비스로 장기간 사랑받는 모범생 MMORPG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M 공식카페 운영진은 이카루스M이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달성하면 마마무 콜라보 콘서트를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건 바 있다.​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7월 28일 기준)

 


애플앱스토어 매출 순위(7월 28일 기준)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