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의 '에오스 레드', 3분기 출시 발표

에오스 레드 미디어 쇼케이스
2019년 06월 04일 13시 34분 21초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3분기 출시를 예고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4일 액토즈아레나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에오스 레드'의 소개와 서비스 방향, 일정 등을 발표했다.

 

'에오스 레드'는 PC MMORPG '에오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 세계관의 50년 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보스 던전'과 PK 시스템, 1대1 거래소, 길드 간 영지전과 공성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특히 최대 70명이 참여 할 수 있는 '보스 던전'과 최대 2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영지전, 공성전으로 대규모 전투의 화려함을 그려낼 계획이며 보다 강화 된 PK 시스템으로 원작과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대부분의 필드에서 PK를 지원하며 익명이 보장되는 '카오스 던전', 현상금을 걸고 복수를 할 수 있는 '현상 수배' 시스템 등이 지원된다.

 

오늘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에오스 레드'는 청소년 이용불가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에 3분기 중 출시 된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부터 3일간 사전 테스트를 실시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청소년 이용불가 버전이 서비스 되지 않는 iOS에는 서비스 여부를 고려 중이다.

 

신현근 대표는 "원작을 그대로 재현하기보다 선택과 집중으로 MMORPG의 핵심적인 재미를 구현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직접 서비스를 하는 만큼 보다 유저와 상생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