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4주간 '흑호의 비밀금고' 열린다

2022년 02월 18일 13시 44분 13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임인년 흑호의 해를 맞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이카는 2022년 2월17일 점검 후부터 3월17일 점검 전까지 4주 간 '흑호의 비밀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NPC인 '프란 릴리'에게서 매일 2022골드로 흑호의 비밀금고 열쇠 1개를 수령하고 매주 단위로 바뀌는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며 번호를 맞출 경우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번호는 유저들의 집단지성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흑호의 비밀금고에서는 신규 칭호 2종(검은 범의 기운, 검은 범의 질주)을 비롯해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과 같은 프리미엄 아이템과 최고급 등급의 스톤 및 액세서리 세트 등 최고급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3개월 단위 시즌제 콘텐츠인 ' 전장의 명예’ 시즌5도 중반을 넘어서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유저들은 다양한 PVP 콘텐츠에 참여해 시즌 코인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에이카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흑호의 비밀금고를 열어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나가시기를 기대한다"며 "참신한 콘텐츠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