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트, 집콕·홈트족 대상 ‘스쿼트 챌린지’ 사전 신청 시작

2022년 03월 07일 12시 54분 04초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7일, 자사의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이용자들의 운동 동기 부여를 높이는 ‘스쿼트 챌린지’의 사전 신청을 실시한다.

 

‘스쿼트 챌린지’는 집콕·홈트족의 규칙적인 습관 형성 및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리추얼 라이프’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스마트홈트 챌린지’의 첫 번째 미션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챌린지에 도전하는 이용자는 3월 7일부터 20일까지 ‘스마트홈트’ 앱 내 신청 페이지에서 ‘챌린지 목표’ 설정 후 ‘나의 다짐’을 작성하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스쿼트 챌린지’는 오는 3월 21일부터 2주 간 진행되며, 자신에게 맞는 목표 설정 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목표 횟수만큼의 ‘스쿼트’를 달성하면 된다.

 

특히, 이용자와 함께 ‘스쿼트’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에는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5인이 참여한다. 쇼호스트 이서진을 비롯해 권혁, 양수빈, 가이안, 오퀸 등이 출연해 정확한 ‘스쿼트’ 동작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아울러, 카카오 VX는 ‘스쿼트 챌린지’ 사전 신청 후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 한해 앱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VX코인’을 제공한다. 획득한 ‘VX코인’으로 ‘럭키박스’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샤넬 지갑’, ‘셀린느 캔버스백’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VX코인’을 ‘BORA코인’으로 교환해 ‘카카오톡 내 가상자산(암호화폐) 지갑인 클립(Klip)’에 저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트홈트’ 관계자는 “이번 ‘스쿼트 챌린지’는 개인별 목표 달성을 통해 이용자들의 성공적인 운동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스마트홈트’를 이용하시는 모든 이용자들의 일상과 운동 밸런스를 유지하고, 성취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채로운 챌린지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 VX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홈트 챌린지’는 일정 기간 동안 사용자가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며 홈트를 완료하면 리워드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이용자의 운동 동기 부여를 높이고 건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