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시즌 6: 썸머 개시 및 53번째 신규 캐릭터 ‘마커스’ 공개

2022년 05월 27일 18시 47분 42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시즌 6가 26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 등장하는 53번째 신규 캐릭터 '마커스'는 도끼를 능숙하게 다루는 바이킹의 후예로, 직관적이면서 강력한 스킬들로 무장했다.

 

마커스의 주요 스킬로는 기본 공격 시 ‘투지’를 획득하고 적을 벽에 밀었을 때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충격’ 효과 부여, 이 상태의 적에게 기본 공격 시 추가 스킬 피해를 주는 패시브 ‘전사의 투지’, 다음 기본 공격 3회 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전투 교범', 지정 방향으로 도끼를 내리쳐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일시적으로 공중에 띄우는 '파괴', 선택한 곳으로 돌진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어내는 '전사의 돌격', 지정 방향으로 도끼를 휘둘러 해당 지역에 있는 적에게 피해 및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거는 '지각변동'으로 구성됐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개선도 이루어졌다. 먼저, '임시 안전지대 시스템'을 추가해 마지막 안전지대에 3팀 이상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수정됐다. 또 게임 후반부에 더 많은 변수를 주고자 미니맵 상 녹색 안전지대 표시를 제거하고 '부활 시 이동 속도 증가 버프'도 추가됐다.

 

아울러 시즌 6 시작을 기념하여 ‘여름 시작! 시원~한 여름 맞이 미션’을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