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재즈 4중주’ 세트 공개

2022년 06월 16일 12시 42분 57초

레고그룹(LEGO Group)이 음악 애호가를 위한 ‘레고 아이디어 재즈 4중주(LEGO Ideas Jazz Quartet, 21334)’ 세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공연을 펼치고 있는 4인조 라이브 재즈 밴드의 흥겨운 모습을 레고 브릭으로 표현했다. 대만의 레고 팬 신웨이 치(Hsinwei Chi)가 창작품을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후 1만표 이상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 제품화가 결정됐다.

 

이번 제품은 총 1,606개의 브릭으로 연주자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은 물론 그랜드 피아노, 트럼펫, 더블베이스, 재즈 드럼 등 악기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재현했다. 조립식 무대가 포함돼 완성한 작품을 전시하고 재즈 음악과 함께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43cm, 세로 16cm, 높이 20cm다.

 

신웨이 치는 제품을 고안하게 된 배경에 대해 “라이브 재즈 밴드의 활력을 레고 세트에 그대로 담고자 했다”며 “이번 세트가 레고 및 음악 팬들이 자유롭고 조화로운 재즈의 매력에 한 층 더 빠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고 아이디어 재즈 4중주’는 내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139,900원이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