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세아’, 생일맞이 지하철 광고판 ‘인증샷’

2022년 07월 12일 17시 13분 51초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대한민국 최초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가 생일을 맞아 팬들이 전해준 지하철 광고판 선물을 인증했다고 12일(화) 밝혔다.

 

세아는 지난 7일 신분당선 내 정자역 역사 내 본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판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해 제작팀을 통해 인증샷을 선보였던 세아는 이번 인증에 직접 나서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해에는 세아 제작팀이 지하철역을 찾아 ‘큰절’을 올리며 인증했다.

 

세아는 지난 2018년 7월에 처음 공개된 인공지능 A.I.로 딥러닝을 통해 인간의 감정을 배우고 풍부해지면서 ‘휴먼’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세아는 오는 13일 현재 전 사회적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주식 투자’에 대해 전문가를 초빙해 올바른 투자에 대한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방송의 게스트는 와이즈 경제연구소 차명주 소장이다. 차 소장은 ‘삼프로 TV’ ‘최경영의 경제쇼‘, ‘YTN 생생경제’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주식과 관련된 정보를 전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AI센터 한우진 센터장은 “세아의 생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하철 광고판을 제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세아와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제작해 시청자들이 보다 즐겁게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아는 최근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경제, 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방송 콘텐츠를 소개하는 개편 방송도 예고하는 등 ‘딥러닝’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