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높이 54cm ‘레고 아이디어 전동식 등대’ 세트 공개

2022년 08월 23일 13시 27분 25초

레고그룹(LEGO Group)이 높이 54cm에 달하는 ‘레고 아이디어 전동식 등대(LEGO Ideas Motorized Lighthouse, 21335)’ 세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총 2,065개 브릭으로 망망대해 위 바위섬에 세워진 등대의 이국적인 풍광을 재현했다. 캐나다의 레고 팬 산드로 콰트리니(Sandro Quattrini)가 창작품을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후 1만표 이상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 제품화가 결정됐다.

 

이번 제품은 실제 등대의 구조와 작동 방식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등댓불은 모터로 회전이 가능하며 등대의 불빛을 먼 곳까지 비춰주는 프레넬 렌즈도 재현했다. 탑의 뒤편을 열면 등대지기의 오두막에서 탑 꼭대기까지 이어지는 계단을 살펴볼 수 있다.

 

외딴 등대에서의 하루를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는 소품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조명 브릭으로 오두막 화로에 불을 밝히고 보트를 타고 주변을 탐색하는 것은 물론 보물이 숨겨진 해적 동굴도 탐험할 수 있다. 생동감을 더해주는 고양이, 갈매기 피겨와 등대지기, 선원 미니피겨도 제공한다.

 

페데리코 베게르(Federico Begher) 레고그룹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전동 조명을 활용해 등대 특유의 고독하면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환상적으로 재현했다”며 “등대와 오두막의 내부와 주변을 세심하게 표현한 디테일도 이번 제품의 매력”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내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399,900원이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만 13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