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모던한복 '리슬' 전시회 '온고잉전' 참여

2022년 10월 06일 14시 14분 46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캐릭터들이 서울 인사동에서 대중들과 만난다.

 

오디션은 한복문화주간은 맞아 10월6일부터 16일까지, 10월18일부터 23일까지 2차에 걸쳐 서울 종로구 인사동 소재 '창의문화 낳이'에서 열리는 모던한복 '리슬'의 한복 전시회인 '온고잉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오디션은 지난 6월 리슬의 '인어전설' 및 '궁중금박' 한복을 게임 아바타로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최근까지 '단청', '민화트왈' 등 매달 독특한 콘셉트의 한복 아바타를 선보여 왔다.

 

전시회에서는 여러 대의 모니터를 쌓은 비디오아트 형식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오디션과 리슬의 이같은 컬래버레이션 아바타들과 화려한 댄스 모션 담은 영상을 한 눈에 다채롭게 감상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리슬은 선착순 100명에게 오디션x리슬 컬래버 영상을 NFT로 증정(4종x25개, 랜덤)한다. 참여자들은 전시장 내 구조물에 새겨진 NFT 발급 QR코드를 찾으면 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리슬 컬래버 한복 아바타를 유저들께서 사랑해주시는 점에 대해 무한 감사드리며, 게임을 넘어 우리옷 한복을 지키고 이어나가는 뜻 깊은 오프라인 전시회에서 널리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