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비긴즈, 캐릭터 성장 콘텐츠 ‘각성 직업’ 업데이트 실시

2024년 08월 23일 14시 48분 48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3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캐릭터 성장 콘텐츠 ‘각성 직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각성 직업은 기존 2차 직업이 가진 성장의 한계를 확장하고 전투 콘텐츠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준비했으며 2차 직업 레벨 50 달성 후 별도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전직 가능하다. 직업 종류는 웨펀 마스터, 가디언, 스카우터, 코만도, 스펠 마스터, 크리에이터, 퓨리 파이터, 프로핏 총 8종으로 전직 시 성장시킬 수 있는 직업 레벨이 55까지로 증가한다.

 

각성 직업의 스킬들은 2차 직업 스킬 중 일부를 선행 스킬로 익혀야 배울 수 있으며 한층 강력해지는 능력을 통해 기존 2차 직업이 가진 한계를 한층 확장시켰다. 특히 던전, 필드 보스 토벌, 발할라 쟁탈전과 같은 수동 조작 비중이 높은 플레이 콘텐츠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더욱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8월 23일 점검 후부터 10월 23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계정 생성 시 10레벨마다 영웅 등급 장비, 전설 카드 등 성장 지원 보상을 제공한다. 직업 레벨 51 달성 시에는 코스튬 티켓 3,000장, 합성용 전설 카드 등 풍성한 보상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는 채광 시 ‘힘이 잠재 된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수량에 따라 여러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8월 23일 점검 후부터 9월 25일까지 다가오는 명절 기념 추석맞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출석 시 최대 28일까지 매일 제니, 영웅 카드, 카드 뽑기 티켓 등 색다른 아이템을 선물하며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모듬 송편’을 수집해 모은 수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으로 맞바꿀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필드 보스 ‘배고픈 예술가 메틀러’를 토벌하면 획득 가능한 ‘망가져버린 바이올린’을 모아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