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던전앤파이터, 차기 시즌 ‘중천’ 세부 콘텐츠 공개

11월 22일, 일산에 위치한 킨덱스 제2전시장에서는 ‘던전 앤 파이터’의 차기 시즌인 ‘중천’의 세부 콘텐츠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25시즌 로스터 구성을 마무리한 젠지와 한화생명e스포츠

‘제우스’는 한화생명, ‘룰러’는 젠지

‘제우스’의 행선지는 역시나 ‘한화생명e스포츠’였다. 그리고 그간 각종 커뮤니티에 떠돌았던 리스트 그대로 ‘젠지’의 로스터는 ‘기인’, ‘캐니언’, ‘쵸비’, ‘룰러’, ‘듀로’가 됐다.

포근한 동화들의 변화

10년 후 또 위기 맞은 동화나라, '테일즈런너RPG'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해 개발 및 퍼블리싱을 진행하고 있는 테일즈런너 IP 서브컬처 수집형 RPG 신작 '테일즈런너RPG'가 오는 12월 출시될 예정이다.

액토즈, ‘미르2 연장계약 유효’...위메이드 '무의미' ON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서울고등법원에서 지난 2017년 액토즈소프트와 셩취 측의 ‘미르의 전설 2’ 게임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 (Software License Agreement, SLA) 연...

조건희 / 2021-02-01

넥슨, 국내 최고 수준 연봉 인상으로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전략과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임금체계를 대폭 상향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1

넥슨, 2021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NDC)’ 온라인 개최 확정...발... ON

㈜넥슨(대표 이정헌)이 31일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콘퍼런스 ‘2021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를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

조건희 / 2021-02-01

그라비티, 2020년 1~3분기 역대 최대 실적… 올해의 키워드는 '확장' MO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021년 사업 방향 및 올해의 키워드를 ‘확장'으로 꼽았다.

이동수 / 2021-02-01

GSOK, '2020년 한국 게임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ON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의장 황성기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이하 기구)는 지난달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진행한 2020년 한국 게임이용자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조사 기간 : 2020.12.18.~2020.12.28.).

이동수 / 2021-01-29

푸른나무미디어스쿨, 학교 밖 청소년 신입생 모집 ON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운영법인 푸른나무재단)가 운영하는 대안교육기관 ‘푸른나무미디어스쿨’이 오는 2월 1일부터 2월 21일까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건희 / 2021-01-29

VENS전자, 'V Book 14' 와디즈를 통해 첫 출시 PC

전자기기 제조 스타트업인 VENS전자(대표 민세웅)가 지난 21년 1월 25일 VENS전자 노트북 V시리즈의 첫 제품인 'V Book 14' 노트북 2종을 출시했다.

이동수 / 2021-01-28

조이시티 자회사 '로드비웹툰', 퍼펙트스톰필름과 업무 협약 ON

로드비웹툰(대표 박종길)은 퍼펙트스톰필름(대표 강명찬)과 영화 제작 및 웹툰 IP(지식재산권)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동수 / 2021-01-28

유니버스, 글로벌 134개국 동시 출시 MO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오늘(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조건희 / 2021-01-28

주연테크, QHD 165Hz 커브드 1500R 게이밍 모니터 X27QC, X32QC 출시 PC

(주)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QHD 165Hz 주사율을 탑재한 커브드 1500R 게이밍 모니터 리오나인 X27QC, X32QC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1-28

위메이드 그룹,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ON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그룹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조건희 / 2021-01-28

코로나19 위기 속 주요 한류 콘텐츠 소비 증가 ON

코로나19 위기 속에도 드라마, 예능, 게임 등의 한류 콘텐츠의 소비 비중은 증가했으며, 해외 한류 소비자들은 주로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한류 콘텐츠를 접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건희 / 2021-01-28

엠게임, 2021년 경영 계획 및 라인업 발표 ON

7분기 연속 전년 대비 상승세를 기록 중인 엠게임이 2021년 라인업을 포함한 경영 계획을 발표했다.

조건희 / 2021-01-28

콘진원, 문화분야 공공기관과 윤리·인권 공동선언 실시 ON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은 문화분야 공공기관인 아시아문화원, 영화진흥위원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뜻을 모아 윤리·인권 공동선언문을 선포하고, 지난 27일 윤리·인권 공동선언식을 가...

조건희 / 2021-01-28

NHN페이코,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 ON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2030 세대 금융 소비자를 겨냥해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조건희 / 2021-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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