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for kakao,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7년 12월 19일 13시 17분 43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강 신병으로 꼽히는 ‘복마화령검’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의 부제도 <열혈강호 for kakao : 복마화령검>이다.

 

당초 <열혈강호 for kakao>는 세 번째 업데이트의 부제를 ‘끝없는 전장’으로 설정했으나 최종 업데이트 내용이 추가됨에 따라 부제를 ‘복마화령검’으로 변경하게 됐다. ‘복마화령검’은 인기만화 원작 ‘열혈강호’에 등장하는 무림 8대기보 중 하나로 ‘화룡도’와 함께 수위를 다투는 무기다. 게임 내에서는 신병 시스템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의 니즈가 큰 콘텐츠였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그 외에도 서버간 대결이 가능한 ‘문파전’ 콘텐츠, 신규 파티 콘텐츠 ’기린동굴’, 단련과 건곤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 수련 콘텐츠 ‘유선제독부’가 새롭게 추가되고, 캐릭터 성장을 돕는 혼옥 봉인해제, 화수분, 코스튬 공방, 옷장, 탈 컷 코스튬 등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부터 오는 1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할 경우 60레벨 전설장비 패키지를 지원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횟수 및 활약도에 따라 풍성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성장 지원 부스팅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 외 공식 카페 및 SNS를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