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신규 탐험지역 엘프의 숲 공개

2017년 12월 22일 14시 11분 59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신규 탐험지역 ‘엘프의 숲’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엘프의 숲’은 총 25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는 탐험지역이다. 이용자들은 엘프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기존 탐험지역보다 난이도는 높지만 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탐험지역 업데이트를 맞이해 최고 레벨도 기존 80에서 85로 확장됐다.

 

장비 시스템에도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우선 현재 최고 가치 장비인 레이븐 장신구(4종)을 제작으로 획득할 수 있게 변동됐다. 이용자들은 고대 50레벨 결사 장비와 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를 결합해 보다 쉽게 레이븐 장신구를 얻을 수 있게 됐다.

 

대인전에 특화된 신규 결사 장비와 결사 장비 세트 효과를 새롭게 선 보인다. 결사 날개와 목걸이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결사 장비 장착 개수에 따라 대인전 능력치가 대폭 증가하게 됐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 도감 시스템을 통해 각 지역의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능력치와 옵션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프의 선물상자’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매일 엘프의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선물상자 7개를 모으면 고대 결사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년을 기념해 매주 레이븐의 4종 캐릭터가 선물을 증정하는 ‘송구영신 레이븐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