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1월 18일 전세계 동시 출시

2017년 12월 27일 14시 27분 24초

워게이밍은 내년 1월 18일, 무료 모바일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World of Warships Blitz)’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팀웍과 전략, 전투 기술을 기반으로 실감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무료 MMO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는 중국 개발사인 킹넷(KingNet)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워게이밍의 모바일 전담 부문 '워게이밍 모바일(Wargaming Mobile)'이 퍼블리싱을 맡는다. 플레이어들은 일본, 미국, 독일, 소련의 전설적인 군함 90여 종의 함장이 되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재빠른 구축함, 다재다능한 순양함, 강력한 전함, 장거리 전술을 구사하는 항공모함 등 특징이 뚜렷한 4개 함종 중 하나를 선택해 화끈한 7대 7 전투를 즐길 수 있고, 팀웍을 쌓고 새로운 군함을 획득하며 싱글 플레이어를 위한 임무에 참여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는 iOS와 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워게이밍 통합 계정을 통해 플랫폼과 기기를 변경하더라도 게임 진행 상황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s://wowsblitz.com/en/pre-registration/)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고 사전 등록을 신청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프리미엄 군함 Aurora가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