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최고레벨 상향

2018년 02월 07일 14시 30분 39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의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2월 한달 동안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확장했다. 최고레벨 상향에 따라 신규 던전 ‘취선루’가 추가되고, ‘무혼’을 성장시켜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무혼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무혼 시스템’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수련 콘텐츠 ‘혼추진’이 추가됐다.

 

회사측은 최고레벨 상향 업데이트 및 오는 9일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에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단감’, ‘메달’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케이트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