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공차' 결제 및 적립 모두 해결

2018년 06월 28일 13시 29분 22초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점 ‘공차(Gong cha)’에 <페이코(PAYCO)> ‘간편결제’와 ‘멤버십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적용에 따라 이용자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페이코>를 활용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결제는 <페이코> 앱 내 오프라인 결제를 활성화해 생성되는 바코드를 점원에게 보여주는 방식으로 가능하다. 

 

‘공차’ 멤버십 적립도 간편해졌다. 이용자는 <페이코 멤버십>을 통해 ‘공차’ 멤버십을 미리 발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 주문 시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더불어 양사는 <페이코> 결제 론칭을 기념해 ‘공차’ 즉시할인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페이코> 이용자가 5천원 이상 결제하면, 모든 메뉴를 1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공차’와 맺은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해 이용자가 <페이코> 앱 하나로 결제와 스탬프 적립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결제•할인•적립을 통합한 <페이코> 결제 모델을 오프라인 가맹점 중심으로 확대함으로써, <페이코>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