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잠들어있던 여신의 환생 ‘린’ 업데이트

2018년 07월 17일 14시 29분 15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7일(화), 신규 SS등급 치유형 영웅 ‘린’을 업데이트했다.

 

원작에서도 최고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꼽혔던 ‘린’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생명과 순수의 여신 ‘아그네시아’가 마물을 자신의 몸에 봉인해 영생을 잃은 뒤 시간이 흘러 환생한 영웅이다.

 

‘린’은 네 번의 스킬 구사를 통해 ‘문양’ 네 개를 모은 다음, 다섯 번째로 빛과 어둠 중 어떤 힘을 근원으로 한 스킬을 구사하느냐에 따라 ‘빛의 린’ 또는 ‘어둠의 린’으로 변신해 완전히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빛의 린’은 아군의 생명력 회복, ‘어둠의 린’은 스킬 재사용 가능 시간을 줄이는데 특화돼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해 모은 포인트에 따라 ‘SS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젬’,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도전 1,000’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000’ 포인트를 모을 경우 'SS등급 5성 영웅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일(화)부터 진행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 3,000개 등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SS 영웅 전용 장비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