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원, 방과 후 수업에 확대 적용

2018년 10월 16일 11시 18분 25초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자회사인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대표 진은숙)가 운영하는 교육관리 앱 <유니원>이 방과후 수업에도 확대 적용된다. 

 

<유니원>은 전국의 학원, 어린이집, 유치원 등 1만 여 교육기관이 사용하고 있는 교육 관리 서비스로, 최근 수도권 및 광역 도시를 중심으로 방과 후 수업에도 속속 도입되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출석 자동 알림, ▲알림장 전송, ▲셔틀버스 실시간 위치 조회, ▲교육비 간편결제 서비스 등이 있다. 

 

오는 10월부터 울산 지역 기반의 방과 후 수업 운영업체인 ‘처용스쿨’이 <유니원>을 공식 도입하기로 함에 따라, 처용스쿨 소속의 모든 방과 후 교사가 <유니원>을 통해 양질의 교육 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2018년 현재 처용스쿨은 140여 개 초등학교에서 영어, 수학, 컴퓨터, 돌봄 교실 등800여 개의 다양한 방과 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처용스쿨 송정훈 대표는 “<유니원>을 통해 방과후 교사와 학부모 간에 보다 편리하고 긴밀한 소통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처용스쿨은 <유니원>과의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HN에듀의 교육관리 앱 <유니원>은 대교, 종로학원 하늘교육, 정상어학원, 시매쓰 등 대형 교육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학원 시장을 중심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최근에는 교육시장 내 방과 후 돌봄 교실 확산과 슬리핑 차일드 체크 기능 의무화에 따라, 어린이집과 유치원 및 방과 후 교사들의 사용이 대폭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