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2, 마침내 열린 어비스의 정점 ‘고대의 탑’ 업데이트

2019년 12월 19일 12시 32분 37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2019년의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 '고대의 탑'을 적용한다.

 

웹젠은 오늘(12월 19일) '뮤 오리진2'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어비스 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 콘텐츠 '고대의 탑'과 캐릭터 성장 시스템인 '고대 유물', '영혼 도감' 등을 추가해 콘텐츠 규모를 확장한다.

 

먼저, 어비스 월드에 추가되는 '고대의 탑'은 이용자 간 협동이 기대되는 파티 콘텐츠다. 이곳에는 2명 이상이 파티를 맺어야 입장이 가능하고, 하루에 한 번만 도전할 수 있다. 전 층을 클리어하면 '고대 유물'의 강화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은 캐릭터 육성을 위한 성장 콘텐츠도 준비했다. 특정 아이템을 소모해 강화하면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유물'과 메달을 강화해 원소 속성별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고대 메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영혼 도감'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데 유용하다. 레어, 유니크, 에픽 3개 등급의 몬스터가 존재하는 영혼 도감을 활성화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하고, 다양한 세트 효과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기존의 날개 시스템에 '정령 날개' 콘텐츠를 새로 추가한다. 각 날개에 있는 7개의 깃털을 강화해 여러 종류의 원소 속성을 상승시키면 캐릭터의 전투력도 올라간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 이후 최상위 레벨의 회원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늘어난다. 게임 내 최고 레벨이 '마스터9' 레벨로 확장되고, 어비스 월드에 신규 맵인 '생명의 화산'이 추가되어 새로운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뮤 오리진2'의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게임에 10회 이상 접속하면 산타 코스튬 세트와 루돌프 탈것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들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30일까지 열리는 수집 이벤트에 참여하면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털 장갑’, ‘털 목도리’ 등을 '크리스마스 양손 무기 코스튬'과 '굿바이 2019' 전용 호칭으로 바꿀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