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완전하게 돌아온, NOW 리마스터

NOW 리마스터 프리뷰
2020년 02월 19일 15시 00분 16초

‘NOW 리마스터(나우 리마스터)’는 SF MMORPG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캐릭터 육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빛의 여신 아니타스와 어둠의 남신 엑실리스의 대립, 이들의 대립 이후 멸망이라는 위기를 맞이한 인간이 대지의 후손으로서 운명을 지켜야 하는 사명을 갖고 싸운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스킬, 그리고 이들을 돕는 가디언을 통해 정통 RPG의 경험을 제공하는 ‘NOW 리마스터’가 오는 20일 정식으로 모습을 드러낼 준비를 하고 있다.

 


 

1.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명확한 직업군

 

‘NOW 리마스터’에는 독특한 세계관을 반영해 더욱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다중 타겟 및 스턴과 디버프에 특화된 팔라딘부터 강력한 데미지와 HP 흡수에 특화된 엣지워커, 공격과 버프에 특화된 랜서, 다양한 총기류로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거너, 그리고 어두운 영혼의 힘으로 적을 물리치는 소울이터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각각 근접 방어 및 전투, 버프와 디버프, 원거리 물리 및 마법공격 등의 방식으로 전투가 가능하므로 파티 플레이 조합에 따라 시너지를 발휘하고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2. 언제나 캐릭터와 함께하는 존재 가디언

 

‘NOW 리마스터’에서는 캐릭터 성장 및 플레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환 유닛인 가디언을 만날 수 있다.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레전드, 히어로 등급으로 나뉘는 가디언은 각각 버프나 디버프, 그 외 특수 능력 등 고유 스킬을 갖고 있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 내에는 수많은 가디언이 등장하며 이들이 가진 스킬이나 능력을 캐릭터 스킬과 조합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같은 클래스 캐릭터라도 가디언 선택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갈리거나 상반된 위력을 발휘할 수 있으므로 가디언을 통해 나만의 전투와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다.

 

또한, 계속해서 새로운 전투의 재미와 수집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가디언이 매월 정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3. 쉴 새 없이 제공되는 다양한 콘텐츠

 

‘NOW 리마스터’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무궁무진하다. 직업 특색을 살려 파티를 결성해 보스 공략이나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오픈 필드가 중심이며,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골드 던전과 요일 던전, 한계에 도전하는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명예의 탑과 정예 던전이 존재해 목적이나 종류별 맞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같은 뜻을 가진 길드원과의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도 갖췄다. 길드원과 함께 거대한 보스에 맞서 힘의 한계를 시험해보는 길드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점령전에서 부와 명예, 그리고 이어지는 각종 보상을 차지하기 위해 다른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들과 치열한 혈투를 끊임없이 경험할 수도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