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오브스톰, '어검'에 참여한 특급 성우진 공개

2018년 08월 21일 14시 01분 09초

국내 1위 웹소설 및 웹툰 콘텐츠 기업 디앤씨미디어의 게임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대표 이용승)은 21일 중국 게임사 티엔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어검:팔황의 수호자'에 참여한 성우진을 공개했다.

 

디앤씨오브스톰은 '어검:팔황의 수호자' 속 메인 캐릭터 '이검', '현심', '나한', '령우'를 비롯해 주요 NPC(非플레이어 캐릭터, 유저가 컨트롤할 수 없는 캐릭터)의 목소리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성우 기용은 '어검'의 '대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우 5명이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연기자는 ▲나한 役에 '원피스', '드래곤볼 슈퍼' 등에 참여한 '이동훈' 성우 ▲이검 役에 '킹오브프리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에 참여한 '김현욱' 성우 ▲령우 役에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등에 참여한 '강시현' 성우 ▲현심 役에 '클로저스 오디오 무비', '기생수' 등에 참여한 '이슬' 성우 ▲NPC 진황왕 役에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3'에 참여한 '곽윤상' 성우로, 업계 내로라하는 성우진이 출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검:팔황의 수호자'는 무협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방대한 무협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그 안에 존재하는 문파와 사파 세력 간의 전쟁을 유니티 3D엔진을 활용하여 화려하고도 섬세한 그래픽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게임 속 아름다운 배경음악과 수려한 영상미를 본 성우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김대영 사업총괄실장은 "게임의 본질을 전하는 대가 마케팅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성우들의 녹음 현장을 스케치한 메이킹 필름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 전했다. 무협 MMORPG'어검:팔황의 수호자' 사전예약은 내달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게임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디앤씨오브스톰 공식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