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만에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 깜짝 오픈

2018년 08월 30일 16시 35분 34초

넥슨의 '메이플스토리M'이 지난달 26일 대만, 싱가포르,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8월 30일 기준 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부문 매출 5위, 애플 앱스토어 3위)

 

이 같은 출시 초반 흥행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타이페이, 타이중, 가오슝, 화롄 등 대만 주요 도시 4곳에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을 운영하는 등 현지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이색 마케팅에 돌입했다.

 


 

메이플스토리M 커피트럭은 무료로 커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펫을 활용해 제작된 각종 인형, 컵, 에코백, 슬리퍼 등 상품을 선보였다.

 

또 특정 시간마다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을 선물하고 커피를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 메이플스토리M 일러스트를 담은 컵을 제공했다.

 

특히 트럭 앞에 설치된 장난감뽑기기계에는 아기자기한 상품을 구하기 위해 행사장 밖까지 고객들의 긴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모바일사업M실 김정민 부실장은 “대만 유저분들이 게임 밖에서도 기억에 남는 즐거움을 나누실 수 있도록 커피트럭을 운영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메이플스토리M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