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브 마피아, 사전예약 시작

2019년 03월 15일 14시 34분 50초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오브 마피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느와르 감성이 넘치는 마피아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을 모함에 빠뜨린 배후 세력을 찾아 조력자와 연인을 찾고, 진급을 거치면서 마피아를 육성하며 짜릿한 추리와 복수열전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한 방에 자신을 대부의 길로 이끌어 줄 진급 시스템을 통해 차근차근 육성하며 일본 야쿠자와 홍콩 암흑가의 정예, 이태리 마피아 조직을 조력자로 모집하거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녀와 연애나 결혼할 수 있다. 또한, 복싱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알리거나 사업 속에서 외교 수완을 펼치는 등 마피아 세계의 다양한 면을 확인하고 즐길 수도 있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게임 오브 마피아’는 신청자 전원에게 자원 선물, 소형 물자, 경영 허가, 랜덤전집, 사무장까지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수 10만명을 달성할 경우 머니 50만과 다이아 목걸이를 지급하며, 이후에도 20만명부터 50만명까지 10만명 단위로 용병, 자원 선물, 휘장 선물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는 가입자 수 500명, 1천명, 2천명 달성에 따라 랜덤 수첩, 행운 향수, 명품 립스틱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