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BTS 신작게임 준비중

3년 이상의 기획자 모집
2019년 07월 15일 16시 21분 45초

넷마블이 BTS월드에 이은 신작 BTS IP 게임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몬스터는 15일, 신작 BTS 게임의 기획자를 모집한다고 공고했다. 모집하는 분야는 콘텐츠 기획자와 서비스 기획자로, 양쪽 모두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자격조건으로는 2차 창작, 여성향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하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와 트렌디한 스토리텔링에 익숙해야 한다. 특히 BTS의 공식팬클럽인 아미(ARMY)에 가입되어 있거나 북미, 일본 등 다국가 대상 게임에 대한 경험이 있을 시 우대한다.

 


 

참고로 지난 6월 26일 출시 된 BTS월드는 테이크원컴퍼니에서 개발했으며, 강력한 팬덤을 바탕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33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1위에 랭크되어 있다.

 

넷마블몬스터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븐', '나이츠크로니클', '마블퓨처파이트' 등 액션RPG로 유명한 개발사. 이 때문에 새로운 BTS 게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컨퍼런스 콜에서 BTS 월드 외에 새로운 BTS 프로젝트가 소개됐으나 자세한 내용은 알려진 바 없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