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M, 유저 보상 대폭 늘려

2019년 10월 17일 15시 50분 58초

한빛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신작 '도시어부M'이 유저 보상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17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이벤트 푸시 접속보상'을 도입했다. 유저들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차례 접속해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는 행동력 아이템인 '사이다' 50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게임 재화인 '진주' 100개를 지급한다 토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진주 200개를 제공한다. 일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최고급 재화인 ‘흑진주’ 10개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레벨업 및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화 수급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이벤트 푸시 보상과 더불어 '대결모드'의 주간 보상에도 '흑진주'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달성한 대결 등급에 따라 최대 15개의 흑진주를 매주 무료로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편의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유저 간에 주고받은 '꿀사탕'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버튼 하나로 일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꿀사탕은 물고기를 보다 쉽게 낚을 수 있는 각종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재화다.

 

이밖에 낚시 결과 화면에서 10% 확률로 통발,  낡은 신발, 멍게, 불가사리, 다시마, 소라 등의 '기타 오브젝트'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됐다. 기타 오브젝트는 추후 업데이트 될 '요리 시스템' 등에 사용하도록 구현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