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 월드결선 진출자 톰신 이야기

2019년 10월 24일 16시 12분 40초

전 세계 유저가 즐기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의 무대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예선과 본선 또 올해부터 추가된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모두 통과하고 당당히 월드 결선 무대에선 8인의 결선 진출자를 돌아보면, 유독 눈에 띄는 한 선수가 있다.

 

바로 대망의 월드결선 첫 번째 진출자로 선발된 미주 지역 대표 ‘THOMPSIN(톰신)이다.

 

톰신은 수많은 팬들이 목말라했던 화끈한 공격력과 함께 치밀한 밴픽 전략을 구사하는 이른바 만능 플레이어다. 경기력으로 살펴보면 빛∙어둠 몬스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 대륙컵에서 유행하는 메타까지도 가장 잘 사용할 줄 아는 선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외모적인 면에서도 강력한 포스를 뽐낸다. 건장한 근육질 몸매에 화끈한 쇼맨십까지 겸비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실제 헬스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톰신은 인터뷰를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특히, 피지컬보다는 머리를 주로 사용하며 ‘뇌지컬’에 가까운 게임성을 보유한 서머너즈 워를 정복하기 위해 그는 매 경기 전 건강한 음식 섭취와 운동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정신과 육체는 일체 한다고 믿는 톰신은 월드 결선을 앞둔 현재도 꾸준히 운동을 통해 몸 관리를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