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에이지, 데모 공개 및 디지털 사전예약 시작

2021년 08월 19일 13시 19분 33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넥스트 스테이지(대표 강현우) 및 비주얼 다트(대표 이재윤)과 협력하여 9월 9일에 글로벌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하이스피드 액션 "울트라 에이지(Ultra Age)"의 각 플랫폼의 체험판을 오늘(8월 19일) 공개함과 동시에 디지털 버전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새로운 트레일러를 함께 공개했다.

 

소규모 인디 게임 개발사 넥스트 스테이지가 중심이 되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울트라 에이지”는 인디 게임으로서는 보기 드문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과 뛰어난 액션성으로 국내외 여러 매체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게임이다. 적들의 공격을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는 동시에 여러 종류의 검을 실시간으로 바꿔가며 화려한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고, 쌓여있는 에너지를 폭발시켜 순간적으로 자신을 강화하는 ‘크리티컬 레이지’와 내구도가 떨어진 무기를 스스로 파괴하며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무기 파괴 공격’을 활용하여 강력한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

 

오늘부터 공개되는 체험판은 챕터 1의 중간 보스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으로, 본편에서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액션들 중 일부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오늘(8월 19일)부터 PlayStation Store 및 닌텐도 eShop을 통해 디지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 발매 전에 미리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출시일 이후 ‘에이지’의 모험에 함께 하길 바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