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문명: 레인 오브 파워’, 론칭과 동시에 애플 1위

인기 IP 모바일로
2022년 11월 29일 11시 32분 41초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이하 레인 오브 파워)’ 정식 서비스를 29일 시작했다.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대표작 ‘문명5’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SLG이며, 11월 29일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됐다.

 

레인 오브 파워는 한국산 전략 게임 아버지 엔드림 김태곤 상무의 디렉터의 신작이며, 기본 문명 시리즈의 주요 요소는 계승하고 본 게임만의 오리지널 요소를 담아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특히 본 작은 다수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접속해 상호 작용하는 MMO의 특징과 전락 시뮬레이션 요소를 적절하게 믹스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본 게임은 ‘최초의 모바일 문명대전’을 슬로건으로 내세웠고, 기존 문명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대규모 PvP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다. 또 연맹 단위 외교 시스템으로 동맹이나 평화 협정도 맺을 수 있고, 협동 플레이를 통한 필드 전투를 시즌제로 즐길 수 있다.

 

이외로도 레인 오브 파워는 김유신처럼 기존 문명에 없던 위인이 등장하며, 시즌에 따라 신규 및 각성 위인이 등장해 수집하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레인 오브 파워는 지난 28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했고, 현재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얼마만큼 높은지 가늠케 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