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파인더, TGS 2023 현장서 10월 대규모 콘텐츠 공개

매칭 이슈만 해결되면 충분한 재미 보여줄 것으로 예상
2023년 09월 28일 19시 49분 20초

에이쉽신디케이트 자사가 개발, 디지털익스트림즈가 퍼블리싱한 온라인 액션 MMORPG ‘웨이파인더’로 지난주 열린 도쿄게임쇼 2023(TGS 2023)에 참가했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과 스팀에서 얼리액세스 중인 웨이파인더는 TGS 2023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미디어를 대상으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웨이파인더는 산산조각이 난 이브노르의 세계에서 웨이파인더의 힘을 이용해 세상을 뒤덮은 혼돈을 통제하는 이야기를 그렸고, 이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타 플레이어 함께 힘을 합쳐 귀중한 재료를 수집하고 힘을 강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하며 게임을 즐기면 된다.

 

공개된 콘텐츠는 10월 초에 선보일 미드-시즌 업데이트이다. 업데이트에는 신규 라이브 이벤트 ‘Call of the Void + Exclusive Gloom Dagger Reward’와 신규 사이드 퀘스트 ‘The Final Score - Unlocks Drill Machine’/’Harbingers of Chaos - Highlands Fire Lord’/’Lineage and Legacy - Davyn & Hans’, 신규 사냥물 ‘Drill Machine Boss’, 잃어버린 영역 ‘Gloom Dungeon’, 무기 ‘Juggernaut’ 콘텐츠들이 마련됐다.

 

TGS 2023 기간 동안 잠깐 체험해 본 웨이파인더는 각종 던전을 다니며 타 플레이어와 함께 협력해 즐기는 친숙한 재미가 눈길을 끌었고, 현재 이슈가 있는 매칭 문제가 해결된다면 게임 본연의 재미를 글로벌 유저들에게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