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신규 캐릭터 5종 출시

2019년 06월 20일 12시 15분 39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대마술사 멀린’ 등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SSR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SSR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SR [혼돈의 징조] 드루이드 헨드릭슨 과 SR [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얼음의 기사] 성기사 구스타프는 다양한 스킬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새롭게 선 보이는 6챕터 리오네스 왕국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길드 및 길드 출석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이용자들의 길드 활동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또한, 신규 섬멸전인 회색 마신도 추가가 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금일부터 이벤트 스테이지 ‘왕과 마술사’와 ‘기억 속 따스함’이 열리며 이용자들은 스테이지를 최초 클리어 시 SSR 진화 목걸이와 UR 보물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